1.      오늘 말씀을 선포해주신 이태진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사역 위에 주님의 손이 늘 함께 하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2.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천국의 모형인 가정들이 회복될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가정에서 예배와 섬김과 사랑이 있기를 힘쓰시길 바랍니다.

 

3.      다음주일(27)에는 야외 친교로 모임니다. 다음주일 예배는 9시예배만 본당에서 드립니다. 남전도회와 여전도회 청년회는 기쁜 친교가 되어지도록 모여서 협의 해주십시요.

 

4.      담임목사님은 갑자기 RCA한인교협 요청으로  이웃교회에 예배 인도하러 가셨습니다. 그리고 친교후에 여전도회와 남전도회는 목사님과 140분에 모임이 있겠습니다.

 

5.      6월 첫주일(3) 부터 2018년 북미원주민선교훈련이 선한목자교회에서 주일저녁 6시부터 있습니다. 선교에 많은 참여가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6.      2018년에도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계속하여서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잃어버린 영혼을 찾아서 주님께 드리시길 부탁드립니다남여전도회 2  각부서는 4명이상 구체적으로 전도대상을 놓고 기도하시고  전도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청소는 남선교회(5/26)입니다. 함께 하면 쉽습니다.  기쁨으로 섬겨 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