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가든 성신 교회의 on-line 공간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일날 예배를 위하여 모이시는 교회당 건물과 마찬가지로 이곳도 우리들의 교회입니다.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여 그리스도와 연합되고 그분 안에서 한 몸을 이룬 여러 성도님들의 따뜻하고 끈끈한 교제가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서서 이곳에서도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이 게시판은 말 그대로 "자유" 게시판입니다.
어떤 글이건 자유롭게 올리실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의
보다 많은 의견과 소감과 감상과 정보들과 사랑과 선행의 격려가
이곳에서 나누어지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말씀 중에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유익한 것은 아니요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덕을 세우는 것이 아니니(고전10:23)"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자유를 사용함에도 때로는 조금의 분별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신앙과 상식과 양심에 비추어
교회의 덕을 세우는데 부적절한 내용은 올리시기 전에 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성구 몇 가지를 첨부합니다.

1. 말에 실수가 없는 자면 곧 온전한 사람이라(야고보서 3:2).
2. 여러분은 언제나, 소금으로 맛을 내는 것과 같이, 은혜가 넘치게 말을 하십시오(골로새서4:6).
3.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로새서 3:17).
4. 세상에 금도 있고 진주도 많거니와 지혜로운 입술이 더욱 귀한 보배니라(잠언 20:15).
5. 덕을 세우는데 소용되는대로 선한 말을 하여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하라(에베소서 4:29).
6. 마음의 정결을 사모하는 자의 입술에는 덕이 있으므로 임금이 그의 친구가 되느니라(잠언 22:11).
 

 
감사합니다.